시크릿성형외과의원

logo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
상담받기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전화상담
온라인문의
온라인예약
오시는길
top TOP

전화상담

1688 - 8538

정보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리겠습니다.

온라인문의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빠른 문의를 도와드립니다.

온라인예약

온라인예약으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688 - 8538

평 일
오전 10:00 - 오후 07:00
금요일
오전 10:00 - 오후 09:00
(피부과 야간진료)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4:00
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

오시는길

시크릿성형외과 오시는길을 안내해드립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72 화인타워 4층

강남역 3번, 4번출구 앞 올리브영 건물

언론보도

  •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
  • 2021-08-20

‘두 번 실패는 없다’, 쌍꺼풀 재수술...성형외과 방문 전 체크할 사항은?

[빌리어즈=성지안 기자] 외모에 대한 관심이 점점 늘어나면서 콤플렉스 개선과 외모 향상을 위해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쌍꺼풀 수술과 같은 비교적 간단하게 받을 수 있는 눈 성형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흔하게 받는 수술이 됐다.

 

눈 성형은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만큼 부작용으로 고통받는 경우나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도 점점 늘어나게 됐다. 쌍꺼풀 수술 후 눈 크기는 커졌지만, 쌍꺼풀 라인이 높아 부담스러운 일명 소시지 눈처럼 보이는 경우나 쌍꺼풀이 풀린 경우, 부자연스럽게 보이는 등의 문제를 예로 꼽을 수 있다.

 

 

 

 

 

 

 

 

이러한 결과를 마주한 이들은 쌍꺼풀 재수술을 고려하기도 한다. 한 번 받았던 수술이 불만족스럽거나 부작용으로 인해 재수술을 받는다면, 이미 한번 실패한 상황에서 받는 것이기 때문에 그만큼 신중하고 꼼꼼하게 알아볼 필요가 있다.

 

두 번째로 받는 수술인 만큼, 마지막이 될 수 있도록 실패한 원인을 제대로 알고 보다 자연스럽고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우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를 위해서는 다양한 케이스 중 내가 어느 케이스에 속하는지 파악하는 것이 선행되어야 한다. 풀린 눈이나 소시지 눈, 고정이 깊은 눈, 꺼진 눈 등 다양한 유형이 존재하기 때문에 자신이 어느 유형에 속하는지 전문의의 시각에 따라 진단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 적절한 시기를 찾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다. 전문 의료진은 추천하는 재수술 시기로 눈 성형을 받은 이후 약 6개월 정도 지난시기에 받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고 권한다. 정확한 원인을 찾기 위해서는 부위가 완전히 아물고 난 이후 진단을 받아야 하는데 수술로 인한 단단한 흉살이 부드러워지는 시간까지 최소 6개월 정도 소요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수술 후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부작용이 심하다면, 오랜 시간 기다릴 것이 아니라 즉시 진찰 후 며칠 내로 재수술을 받아야 하는 예외도 있기 때문에 기계적으로 해당 기간을 적용할 필요는 없다.

 

쌍꺼풀 라인에 따라 수술 방법 역시 조금씩 달라진다. 너무 라인이 높다면, 라인을 낮추기 위해 본인 얼굴 이미지에 적합한 눈매를 디자인하고 기존의 쌍꺼풀 라인을 풀고 원래 있던 곳보다 더 낮은 곳에 라인을 만들어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다.

 

풀린 눈의 경우, 피부가 두껍고 지방이 많거나 눈 뜨는 힘이 약한 경우 혹은 안구나 눈꺼풀 위치 관계상 라인이 풀리는 경우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이처럼 쌍꺼풀 재수술은 다양한 원인을 찾고 이에 맞춰 라인을 다시 잡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눈은 얼굴 중에서도 가장 민감한 부위다. 그렇기 때문에 재수술 시에도 사람마다 다른 눈의 형태나 피부, 눈 사이의 간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계획을 세우는 것이 도움이 된다. 가장 안전한 방법이 가장 만족스러운 결과를 낳는다는 점을 간과하지 말고, 안전성을 우선적으로 고려한 재수술 계획을 세울 것을 권한다.


도움말 :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전문의 송승욱 원장
 

[링크 : https://www.thebilliards.kr/news/articleView.html?idxno=12405] 

 

 

 

모델모집

자연스러운 성형을 지향하는 시크릿성형외과의원의 모델이 되어 보세요.

자세히보기

토탈 뷰티 케어 서비스

성형외과 진료부터 피부과 진료까지 토탈 뷰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는 성형외과 전문의와 피부과 전문의가 항시 상주하여 안심하고 토탈 뷰티 컨설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담당 전문의의 1:1 책임전담제 실시는 물론, 전문의 간의 협진을 통해 불편함 없이 한 곳에서 모든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에서는 모든 환자가 VIP입니다.

자세히보기
전화상담

1688 - 8538

오시는길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72 (역삼동)
화인타워 4층 (강남역 3번, 4번출구 앞)
진료시간
평 일
오전 10:00 - 오후 07:00
금요일
오전 10:00 - 오후 09:00
(피부과 야간진료)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4:00
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