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성형외과의원

logo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
상담받기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전화상담
온라인문의
온라인예약
오시는길
top TOP

전화상담

1688 - 8538

정보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리겠습니다.

온라인문의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빠른 문의를 도와드립니다.

온라인예약

온라인예약으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688 - 8538

평 일
오전 10:00 - 오후 07:00
금요일
오전 10:00 - 오후 09:00
(피부과 야간진료)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4:00
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

오시는길

시크릿성형외과 오시는길을 안내해드립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72 화인타워 4층

강남역 3번, 4번출구 앞 올리브영 건물

언론보도

  • 시크릿성형외과의원
  • 2021-03-16

성형외과 눈재수술, 나에게 필요한 수술법 알고 받아야

 

 

눈은 사람의 기본적인 외모를 결정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같은 얼굴형과 코, 입 모양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눈이 어떻게 생겼느냐에 따라 외모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적지 않은 수의 사람들이 성형을 통해 보다 예쁜 눈을 가지는 것을 원한다.

 

이렇듯 많은 이들이 눈 성형을 하지만, 만족감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도 존재한다. 특히, 수술 이후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지 못하고 과하게 인공적인 모양이 되었다면, 이를 개선하기 위해 재수술을 고려하기도 한다.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성형외과 전문의 송승욱 원장을 만나 이야기를 직접 들어봤다.

 

 

Q. 사람들이 눈재수술을 하게 되는 원인은 무엇인가?

 

-다양한 이유가 존재한다. 쌍꺼풀이 풀려서 어색해진 인상이 된 경우, 눈이 짝짝이가 된 경우, 겹 쌍꺼풀이 되어 보기 싫어진 경우 등이 존재한다. 그중에서 쌍꺼풀수술 시에 라인을 과하게 두껍게 만든 소시지눈이 되었거나 흔적이 남는 방법을 이용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느낌이 나오지 않는 상태인 이들이 주로 재수술을 고려하는 편이다.

 

 

Q. 재수술에도 여러 종류가 있다고 들었다.

 

-그렇다. 오히려, 한 번 더 받는 만큼, 여러 가지 방법 중 자신의 상황과 얼굴형, 눈매에 맞는 방법을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다. 무분별하고 성급하게 받는다면, 또다시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다.

 

절개 눈재수술의 경우, 라인이 두꺼운 경우에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다. 라인을 낮추면서 이전 봉합자국을 따라 절개해 과해 보이는 쌍꺼풀을 작게 만들 수 있어 소시지눈이 된 경우에 이용하기 적합할 수 있다. 또, 최초 수술 시 양쪽 라인 높낮이가 다르거나 절개의 깊이가 달라 짝짝이가 된 경우에도 다시 절개를 통해 대칭을 맞추는 것이 도움이 된다.

 

반면, 절개의 과정을 포함하지 않는 매몰 눈재수술도 활용할 수 있다. 디자인에 따라 눈꺼풀 위에 3~5개의 작은 절개창을 만든 후, 이를 통해 피부와 검판을 묶어 눈꺼풀의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하는 방법이다. 절개의 과정을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출혈이나 통증, 부기 등이 적으며, 상대적으로 자연스러워 보이는 방법이다. 두 번째로 진행할 때에도 첫 번째 실패한 원인을 철저하게 분석한 후, 쌍꺼풀이 풀렸거나 좌우가 비대칭인 경우를 비롯해 라인이 너무 낮은 경우, 여러 겹의 라인이 생긴 경우 등 다양하게 적용이 가능하다.

 

 

 

 

 

 

 

Q. 수술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중점적으로 볼 부분은?

 

-눈성형은 이미 많은 이들이 받을 만큼, 대중화되어있고, 그만큼 간단하다는 인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민감한 부위인 얼굴, 그중에서도 중요한 부위인 눈에 받는다는 것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따라서 병원을 방문해 자신의 얼굴 형태와 피부 상태에 따라 필요한 방법을 알고 계획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 두 번째로 받는 만큼, 최대한 만족할 수 있도록, 안전성과 적합성 등을 두루 고려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Q. 마지막으로 성형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는?

 

-사람의 얼굴은 생김새가 모두 다르듯, 눈성형과 같은 수술을 하는 것은 모두 다른 경우로 생각해야 한다. 천편일률적으로 생각하고 쉽게 접근한다면, 만족도가 낮아져 다시 수술을 고려해야 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가 상주하는 곳을 찾는 것이 방법이 될 수 있다. 경험 많은 전문의와 함께 상담을 받고 자신의 얼굴에 맞는 눈을 가질 수 있도록 수술 계획을 세울 것을 권한다.

 

 

 

[링크 : http://www.hemophili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150]

 

 

 

 

모델모집

자연스러운 성형을 지향하는 시크릿성형외과의원의 모델이 되어 보세요.

자세히보기

토탈 뷰티 케어 서비스

성형외과 진료부터 피부과 진료까지 토탈 뷰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는 성형외과 전문의와 피부과 전문의가 항시 상주하여 안심하고 토탈 뷰티 컨설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담당 전문의의 1:1 책임전담제 실시는 물론, 전문의 간의 협진을 통해 불편함 없이 한 곳에서 모든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에서는 모든 환자가 VIP입니다.

자세히보기
전화상담

1688 - 8538

오시는길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72 (역삼동)
화인타워 4층 (강남역 3번, 4번출구 앞)
진료시간
평 일
오전 10:00 - 오후 07:00
금요일
오전 10:00 - 오후 09:00
(피부과 야간진료)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4:00
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