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성형외과의원

logo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
상담받기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전화상담
온라인문의
온라인예약
오시는길
top TOP

전화상담

1688 - 8538

정보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리겠습니다.

온라인문의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빠른 문의를 도와드립니다.

온라인예약

온라인예약으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688 - 8538

평 일
오전 10:00 - 오후 07:00
금요일
오전 10:00 - 오후 09:00
(피부과 야간진료)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4:00
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

오시는길

시크릿성형외과 오시는길을 안내해드립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72 화인타워 4층

강남역 3번, 4번출구 앞 올리브영 건물

언론보도

  • 시크릿성형외과의원
  • 2021-03-10

10주년 맞이 울써마지FLX 피부과 이벤트 실시

 

 

 

개원 10주년을 맞이한 시크릿성형외과의원이 피부과 시술인 울쎄라·써마지FLX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부과에서 실시하는 여러 레이저 리프팅 시술 중 울쎄라와 써마지FLX는 가장 활발하게 시행되는 시술로 병원은 내원하는 모든이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피부 고민을 개선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시크릿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 송승현 원장은 “피부의 노화는 20대 중반 이후로 콜라겐이 감소하면서부터 시작되는데, 시간이 갈수록 얼굴 피부가 처지고 탄력이 떨어지면서 나이가 들어간다는 사실을 체감하게 된다. 홈케어를 통해 피부 탄력을 개선하려고 기능성화장품, 이너뷰티 제품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이러한 홈케어 제품만으로 만족하지 못했다면 보다 확실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는 피부과 시술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과 같은 건조한 계절에는 피부도 건조해져 더욱 탄력을 잃기가 쉽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얼굴 근육을 둘러싸는 근막인 SMAS층이 느슨해지기 때문에 피부가 처지게 되는데, 울쎄라는 깊은 SMAS층에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해 조여주고, 콜라겐을 생성을 유도해서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내는 시술이다. 써마지FLX는 울쎄라보다 좀 더 얕은 피부 진피층에 고주파 열을 전달해 콜라겐을 생성하도록 하는 방법이다. 이는 피부를 타이트닝 시키고 잔주름을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두 가지의 장점을 더한 방법인 울써마지FLX는 강력한 리프팅,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음에도 비수술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이러한 리프팅을 받고자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병원을 방문하기 전 확인해야 할 사항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송승현 원장은 “우선적으로 본인의 피부 상태와 처짐 정도, 주름 등을 면밀하게 진단받은 후 이에 맞춰 샷수와 에너지 레벨 등을 처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일반적으로는 강한 에너지 레벨로 많은 샷수를 시술하게 되면 효과가 좋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는 이들이 있다. 하지만 자신의 피부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진행하면 볼패임, 화상과 같은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기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울쎄라와 써마지 등의 시술은 어떤 의료진에게 받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 민감한 과정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렇기 때문에,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는 병원을 찾는 것이 도움이 된다. 또, 해당 병원이 정품팁을 활용하는지 사후관리와 같은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등을 확인하는 것이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이 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시크릿성형외과의원은 다양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이 첨단 레이저 장비를 동원해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더불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사전 방역과 직원들의 개인위생수칙 준수에 신경을 쏟고 있다.

 

 

[ 링크 : http://www.hkb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0442 ]

 

 

 

모델모집

자연스러운 성형을 지향하는 시크릿성형외과의원의 모델이 되어 보세요.

자세히보기

토탈 뷰티 케어 서비스

성형외과 진료부터 피부과 진료까지 토탈 뷰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는 성형외과 전문의와 피부과 전문의가 항시 상주하여 안심하고 토탈 뷰티 컨설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담당 전문의의 1:1 책임전담제 실시는 물론, 전문의 간의 협진을 통해 불편함 없이 한 곳에서 모든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에서는 모든 환자가 VIP입니다.

자세히보기
전화상담

1688 - 8538

오시는길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72 (역삼동)
화인타워 4층 (강남역 3번, 4번출구 앞)
진료시간
평 일
오전 10:00 - 오후 07:00
금요일
오전 10:00 - 오후 09:00
(피부과 야간진료)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4:00
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