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성형외과의원

logo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
상담받기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전화상담
온라인문의
온라인예약
오시는길
top TOP

전화상담

1688 - 8538

정보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리겠습니다.

온라인문의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빠른 문의를 도와드립니다.

온라인예약

온라인예약으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688 - 8538

평 일
오전 10:00 - 오후 07:00
금요일
오전 10:00 - 오후 09:00
(피부과 야간진료)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4:00
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

오시는길

시크릿성형외과 오시는길을 안내해드립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72 화인타워 4층

강남역 3번, 4번출구 앞 올리브영 건물

언론보도

  • 시크릿성형외과의원
  • 2021-02-08

실비보험으로 코성형이 가능하다? 비염 개선하는 기능코성형이란?

 

 

 

 

 

 

연일 한파가 이어지는 겨울철에는 차갑고 건조한 공기와 실내외 큰 온도 차로 인해 감기는 물론 비염 등 호흡기 질환이 발생하기 쉬운 환경이 조성된다.

 

그 중에서도 ‘비염’은 흔한 질환 중 하나로 콧물을 재채기, 가려움증, 코막힘 중 한 가지 이상의 증상을 동반하는 코점막의 염증성 질환을 일컫는다.

 

일반적으로 비염은 다양한 원인 및 병태 생리가 복합적으로 작용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지만 알레르기 반응을 비롯해 비중격만곡증, 비밸브협착증, 코선반 비대증 등의 질환이나 휜코, 매부리코 등의 코가 지닌 구조적 문제에 기인하는 경향이 짙다.

 

이에 최근 코 질환을 개선하면서 심미적으로도 아름다운 코를 만들기 위해 성형외과 개원가의 문을 두드리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얼굴의 중앙에 돌출된 조직인 코는 후각 및 호흡에 중추적인 역할을 맡는 감각기관이자 호흡기관일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인상을 결정 짓는 심미적인 요소까지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송승욱 대표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코의 기능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기능코성형은 코의 기능적인 문제와 모양을 동시에 개선하고 싶은 경우, 코의 질환 또는 기능적인(코 막힘) 개선이 필요한 경우, 코뼈가 튀어나오거나 휘어있는 경우, 외상으로 인해 코 모양에 변형이 있는 경우에 적합하며, 코 질환을 진단받은 환자들은 이와 관련된 보험에 가입돼 있다면 실비보험 적용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비용적인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다만 "기능코성형을 계획하고 있다면 코 내부의 구조적인 문제점을 찾는 과정이 반드시 선행돼야 하는 만큼 3D-CT와 같은 첨단 장비로 사전에 정밀하게 진단을 해 구체적인 치료 계획과 함께 코성형 디자인 플랜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또한 "코 성형 전 3D CT를 통해 환자의 코 내부 비중격연골과 뼈의 형태 및 크기 등을 정확히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코수술이 진행돼야 하며, 기능적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360도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입체적인 코 라인을 만드는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전했다.

 

송승욱 원장은 "매부리코와 휜코, 비중격만곡증등도 기증적인 문제를 유발하는 원인으로 작용하는 만큼 기능코성형 시 함께 개선해야 한다. 콧등이 휘어진 휜코로 인해 코 막힘, 비염, 비중격 만곡증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코가 휜 정도에 따라 튀어나온 부위를 일부 절삭하거나 절골술과 비중격 성형술을 병행해 교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기능코성형은 코와 관련된 질환을 바로 잡으면서 심미적인 측면까지 총괄적으로 고려한 코수술이 시행돼야 하므로 고난이도의 술기가 요구된다. 따라서 병원 선정에도 신중을 기해야 한다. 단순히 비용이나 유명세가 아닌 전문의료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성형외과의원 선택에 중심이 돼야 하며 충분한 상담을 거쳐 만족도 높은 결과를 도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링크 : http://www.hkb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5726] 

 

 

 

모델모집

자연스러운 성형을 지향하는 시크릿성형외과의원의 모델이 되어 보세요.

자세히보기

토탈 뷰티 케어 서비스

성형외과 진료부터 피부과 진료까지 토탈 뷰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는 성형외과 전문의와 피부과 전문의가 항시 상주하여 안심하고 토탈 뷰티 컨설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담당 전문의의 1:1 책임전담제 실시는 물론, 전문의 간의 협진을 통해 불편함 없이 한 곳에서 모든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에서는 모든 환자가 VIP입니다.

자세히보기
전화상담

1688 - 8538

오시는길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72 (역삼동)
화인타워 4층 (강남역 3번, 4번출구 앞)
진료시간
평 일
오전 10:00 - 오후 07:00
금요일
오전 10:00 - 오후 09:00
(피부과 야간진료)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4:00
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