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성형외과의원

logo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
상담받기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전화상담
온라인문의
온라인예약
오시는길
top TOP

전화상담

1688 - 8538

정보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리겠습니다.

온라인문의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빠른 문의를 도와드립니다.

온라인예약

온라인예약으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688 - 8538

평 일
오전 10:00 - 오후 07:00
금요일
오전 10:00 - 오후 09:00
(피부과 야간진료)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4:00
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

오시는길

시크릿성형외과 오시는길을 안내해드립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72 화인타워 4층

강남역 3번, 4번출구 앞 올리브영 건물

언론보도

  •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
  • 2020-10-19

난도 높은 뒤트임 복원, 경험 많은 의료진과 심층 상담해야

 

 

 

 

 

 

아름다운 눈을 원하는 현대인이 늘어나면서 성형외과 개원가에서는 콤플렉스 해결을 위한 눈성형이 활발히 시행되고 있다.

 

눈성형은 쌍꺼풀수술을 비롯해 눈매교정과 트임성형(앞트임·뒤트임), 눈밑지방재배치 등 다양하며 개개인의 눈 상태에 최적화된 수술이 단독 또는 병행돼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미세한 변화로도 큰 이미지 개선이 가능한 눈성형은 상대적으로 간단한 성형이라는 인식이 확산돼 있지만 그만큼 재수술 사례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만큼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잘못된 뒤트임은 눈의 심미성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해칠 수 있으므로 빠른 복원이 필요하다. 외안각 인대를 잘라 눈꼬리를 교정하는 수술이므로 뒤트임 후 문제가 발생한다면 외안각 인대가 손상되어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뒤트임은 눈 바깥쪽을 터 가로 길이를 길게 하고 답답해 보이는 인상을 개선해 시원한 눈매로 변화시킬 수 있는 눈성형으로, 밑트임을 동반해 눈꼬리가 올라간 경우 눈꼬리 방향을 내려 부드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하지만 △뒤트임 부위가 디귿(‘ㄷ’)자로 변형된 경우 △뒤트임 성형 후 아래 눈꺼풀이 뒤집어진 경우 △빨간 점막이 노출돼 눈매가 무서워 보이는 경우 △양쪽 눈꼬리 밸런스가 맞지 않는 경우 △뒤트임 흉터가 남은 경우라면 심미적·기능적인 회복을 위해 뒤트임 복원 재수술을 고려해야 한다.

 

대부분의 성형수술이 그러하듯 앞트임·뒤트임 복원 수술 역시 최소 6개월이 지난 후 시행돼야 한다. 겉으로 보여지는 피부는 회복된 듯 보이더라도 피부 내부 조직들과 근육이 충분히 회복되지 않았다면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없기 때문이다.

 

뒤트임 복원은 외안각의 모양을 정상으로 되돌리는 수술 방식이 적용되며 망가진 눈꼬리 인대와 조직을 원래 자리로 위치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게 된다. 즉, 위와 아래로 벌어진 눈끝을 최대한 모아주는 수술로 끝을 골막에 고정해줌으로써 벌어진 부분을 모아 변형된 눈 모양을 복구하는 원리다. 

 

그러나 뒤트임 복원은 1mm 트임의 차이에도 눈은 사나워 보이거나 반대로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만큼 매우 까다롭고 난도가 높은 수술이다. 

 

또 뒤트임 복원 수술은 기존의 흉 조직으로 인해 복원 후에도 일정 부분 재발하거나 좌우 비대칭이 남는 등 수술의 한계가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숙지해야 한다. 따라서 반드시 정교한 술기와 더불어 풍부한 경험과 해부학적 지식을 가진 전문의료진의 집도가 이뤄지는 것이 바람직하다. 

 


도움말 : 시크릿성형외과 조용근 원장

출처 : 뉴스포인트(NewsPoint)(http://www.pointn.net)

 

 

[링크 :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22793]

 

 

 

모델모집

자연스러운 성형을 지향하는 시크릿성형외과의원의 모델이 되어 보세요.

자세히보기

토탈 뷰티 케어 서비스

성형외과 진료부터 피부과 진료까지 토탈 뷰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는 성형외과 전문의와 피부과 전문의가 항시 상주하여 안심하고 토탈 뷰티 컨설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담당 전문의의 1:1 책임전담제 실시는 물론, 전문의 간의 협진을 통해 불편함 없이 한 곳에서 모든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에서는 모든 환자가 VIP입니다.

자세히보기
전화상담

1688 - 8538

오시는길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72 (역삼동)
화인타워 4층 (강남역 3번, 4번출구 앞)
진료시간
평 일
오전 10:00 - 오후 07:00
금요일
오전 10:00 - 오후 09:00
(피부과 야간진료)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4:00
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