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성형외과의원

logo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
상담받기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전화상담
온라인문의
온라인예약
오시는길
top TOP

전화상담

1688 - 8538

정보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리겠습니다.

온라인문의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빠른 문의를 도와드립니다.

온라인예약

온라인예약으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688 - 8538

평 일
오전 10:00 - 오후 07:00
금요일
오전 10:00 - 오후 09:00
(피부과 야간진료)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4:00
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

오시는길

시크릿성형외과 오시는길을 안내해드립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72 화인타워 4층

강남역 3번, 4번출구 앞 올리브영 건물

언론보도

  •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
  • 2020-09-24

처지고 늘어진 이중턱, 인모드리프팅과 팻바이주사 고민 개선에 도움

 

 

 

 

 

 


‘작고 갸름한 얼굴형’은 외적인 아름다움을 얘기할 때 빼놓지 않을 만큼 '미(美)'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작고 갸름한 얼굴형’은 모든 사람이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닐뿐더러,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피부가 처지고 탄력을 잃어 턱선이 무너지는 경우가 많다.

 

노화 현상으로 인해 불필요한 부위에 지방이 쌓이고 이것이 중력의 영향으로 처져 얼굴 라인이 쉽게 망가지게 된다. 이렇게 처진 지방의 경우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개선되지 않기 때문에 처진 볼살과 이중턱을 줄여 턱 라인을 살려주는 시술로 인모드리프팅과 팻바이주사를 찾기도 한다.

 

‘인모드’는 미국 FDA와 한국 KFDA의 공식 허가를 받은 장비로, 헐리우드 스타들과 해외 셀럽들이 선호하는 리프팅 장비로 알려져 있다. ‘인모드리프팅’은 minifx와 forma 두 가지 핸드피스를 이용해 2단계로 당겨주는 리프팅 시술로 처진 볼살을 리프팅 해줄 뿐만 아니라 늘어진 이중턱도 개선해 매끄럽고 탄력적인 V라인이 될 수 있게 다듬어주는 시술이다. 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가진 사람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비침습적 시술이라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인모드리프팅은 마취 과정이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통증이 적고, 시술 시간 역시 30분 내외로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도 강점이다.

 

윤곽주사 역시 이중턱을 없애는 방법으로 많이 선호된다. 인모드리프팅과 병행했을 때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어 함께 시술을 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윤곽주사는 지방을 분해하는 성분을 얼굴에 주사해 불필요한 지방조직을 감소시키고,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과정을 통해서 이중턱을 없애 윤곽을 살리는 시술이다. 윤곽주사는 병원마다 성분 배합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효과가 충분히 나올 수 있는지, 어떤 성분을 사용하고 있는지를 확인한 후에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특히 팻바이주사는 생리불순, 피부 위축 등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트리암시놀론이라는 스테로이드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다. 지방이 많아서 1회만으로 효과가 없는 경우 3~5회까지도 시술이 가능하며, 인모드리프팅 외에 얼굴 지방흡입 후 관리에 사용할 경우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송승현 원장은 “환자 개개인마다 피부 상태가 다르고, 피부 타입, 연령대가 다르기 때문에 시술 전 피부 상태와 노화 정도를 정밀하게 확인한 후에 시술해야 한다”면서 “꼼꼼한 진료와 상담 후에 시술이 시행돼야 개인별 피부 타입에 맞는 시술을 받을 수 있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링크 :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400207]

 

모델모집

자연스러운 성형을 지향하는 시크릿성형외과의원의 모델이 되어 보세요.

자세히보기

토탈 뷰티 케어 서비스

성형외과 진료부터 피부과 진료까지 토탈 뷰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는 성형외과 전문의와 피부과 전문의가 항시 상주하여 안심하고 토탈 뷰티 컨설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담당 전문의의 1:1 책임전담제 실시는 물론, 전문의 간의 협진을 통해 불편함 없이 한 곳에서 모든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에서는 모든 환자가 VIP입니다.

자세히보기
전화상담

1688 - 8538

오시는길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72 (역삼동)
화인타워 4층 (강남역 3번, 4번출구 앞)
진료시간
평 일
오전 10:00 - 오후 07:00
금요일
오전 10:00 - 오후 09:00
(피부과 야간진료)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4:00
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