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성형외과의원

logo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
상담받기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시크릿성형외과의원

전화상담
온라인문의
온라인예약
오시는길
top TOP

전화상담

1688 - 8538

정보를 남겨주시면 상담원이 연락드리겠습니다.

온라인문의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빠른 문의를 도와드립니다.

온라인예약

온라인예약으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688 - 8538

평 일
오전 10:00 - 오후 07:00
금요일
오전 10:00 - 오후 09:00
(피부과 야간진료)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4:00
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

오시는길

시크릿성형외과 오시는길을 안내해드립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72 화인타워 4층

강남역 3번, 4번출구 앞 올리브영 건물

언론보도

  •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
  • 2020-08-24

[조용근 원장이 전한 자연스러운 美] 균형과 조화를 고려한 눈수술...자연스러움이 '포인트'

 

 

 

 

 

외모도 경쟁력이 되면서 어느덧 성형외과는 여성들만 찾는 곳이 아닌, 성별을 가리지 않고 누구나 찾을 수 있는 곳이 되었다. 과거에 비해 성형외과를 방문해 외모 관리에 열을 올리는 남성 환자들이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인데, 이런 사회적 변화에 따라 성형외과의 문턱이 낮아지면서 눈수술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도 달라졌다.

 

과거 눈수술은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러운 인상을 가져올 것이란 생각을 하는 이들이 많았다. 그러나 최근에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좋은 인상을 만들어주고 더 나아가 취업이나 면접 등에서도 긍정적인 효과를 미친다고 생각하는 이들이 많아지게 된 것이다.

 

한편, 눈수술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 사이에서 핵심 포인트로 꼽는 것이 있다면 단연 '자연스러움'이다. 꾸민 듯 안 꾸민 것처럼, 내 얼굴과 조화로운 눈매를 살리는 데 중점을 둔 눈수술이 각광받고 있는 것이다.

 

눈은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분일 뿐 아니라 한 사람의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있어 결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한다. 하지만 무턱대고, 이런 생각에 앞서 눈수술을 고려하는 건 섣부르다. 눈수술 결과에 대한 무리한 기대치만 높여 당장 가시적인 효과만 보이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 경우 티가 많이 나고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부자연스러운 눈매로 보이는 경우가 많아 또 다른 콤플렉스에 시달릴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조화롭고 자연스러운 수술 결과를 기대한다면 무엇보다 '내 얼굴의 균형과 조화'를 고려한 눈수술이 되어야 한다. 얼굴 부위별 균형과 조화를 고려한 눈수술은 안정감 있고 품위가 있어 마치 원래 내 눈이었던 것처럼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

 

또 이는 인상을 고려하기 때문에 기존보다 더 좋은 인상을 만들어주는 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데, 이와 함께 고려해야 할 점이 있다면 '안전성'을 빼놓을 수 없다. 눈수술 전 심층적인 상담을 통해 내 눈에 맞는 맞춤형 눈수술이 진행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수술을 진행하고 그 뒤 회복, 관리까지 안심할 수 있는 케어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야 후회 없는 안심 눈수술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이외에도 마취과 전담의사가 항시 상주하고 있어 안전하게 눈수술이 진행 가능한 지, 눈수술을 담당하는 의료진의 경력이 풍부한지, 어떤 노하우를 갖고 있는 지 등을 꼼꼼하게 고려하는 것이 좋다.

 

원래 내 모습이었던 것처럼, 누구나 인정하는 자연스러운 눈수술 결과를 얻고 싶다면 무리한 욕심보다는 내 얼굴과 이미지에 어울리는 눈수술이 진행되어야한다는 사실을 잊지 않길 바란다.

 

출처 : 헬스인뉴스(http://www.healthinnews.co.kr)

 

 

 

[링크 : http://www.healthi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116]

모델모집

자연스러운 성형을 지향하는 시크릿성형외과의원의 모델이 되어 보세요.

자세히보기

토탈 뷰티 케어 서비스

성형외과 진료부터 피부과 진료까지 토탈 뷰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는 성형외과 전문의와 피부과 전문의가 항시 상주하여 안심하고 토탈 뷰티 컨설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담당 전문의의 1:1 책임전담제 실시는 물론, 전문의 간의 협진을 통해 불편함 없이 한 곳에서 모든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크릿성형외과·피부과에서는 모든 환자가 VIP입니다.

자세히보기
전화상담

1688 - 8538

오시는길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72 (역삼동)
화인타워 4층 (강남역 3번, 4번출구 앞)
진료시간
평 일
오전 10:00 - 오후 07:00
금요일
오전 10:00 - 오후 09:00
(피부과 야간진료)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04:00
일요일·공휴일은 휴진입니다.